티스토리 뷰

다시보기

이두나 다시보기 이두나 무료보기

알라야 알라뷰 2023. 10. 23. 22:08
반응형

이번 글에서는 최근 화제작인 <이두나!>에 대해서 이야기하고자 합니다. 이두나는 2023년 10월 20일 공개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한국 드라마이며, 민송아 작가의 네이버 웹툰 〈이두나!〉를 원작으로 하는 한국 드라마입니다.

 

이두나는 평범한 대학생 원준이 셰어하우스에서 화려한 K-POP 아이돌 시절을 뒤로하고 은퇴한 두나를 만나게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로맨스 드라마인데요.

 

이두나 다시보기 이두나 무료보기

공개 전 포스터, 티저 예고편, 공식 예고편에서 이두나 역의 수지의 비주얼을 엿볼 수 있었는데, 이게 큰 화제가 되어 많은 분들이 이두나 드라마를 찾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원작 자체가 워낙 유명한 이두나인만큼 드라마도 큰 기대가 되는데요. 이러한 이두나와 관련해서 다시보기 무료보기 등 연관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무빙] 보셨나요?

지금 확인해보세요 ! [ ✔ ]

 

 

 

프로그램 소개

도대체 무슨 생각하면서 살아요?
평범한 대학생 원준이 셰어하우스에서 화려한 K-POP 아이돌 시절을 뒤로하고 은퇴한 두나를 만나게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로맨스 드라마

 

앞서 서두에서 말한 대로 이두나는 2023년 10월 20일 공개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한국 드라마이며, 민송아 작가의 네이버 웹툰 〈이두나!〉를 원작으로 하는 한국 드라마인데요.

 

총 9부작이며 러닝 타임은 6시간 55분입니다. 주역은 수지와 양세종인데요. 이두나는 공개 전부터 이두나 역인 수지의 눈을 뗄 수 없는 비주얼로 큰 화제가 되었는데, 아니나 다를까 공개되자마자 넷플릭스에서 크게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신병] 보셨나요?

지금 확인해보세요 ! [ ✔ ]

 

반응형

 

주요 관전 포인트

Point 1. 이두나의 화려한 비주얼

여기서도 몇 번이나 언급할 정도로 이두나 역인 수지의 비주얼이 충격적인데요. 웹툰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만화 비주얼은 드라마를 보는 내내 눈을 뗄 수 없게 만듭니다.

 

원작 작가인 민송아 작가도 캐스팅에 대해 매우 만족한다고 말했으며. 특히 이두나 역을 맡은 수지 캐스팅이 대만족이라고 밝혔습니다.

 

특히 이두나의 헤어스타일 히메컷은 수지가 직접 제안한 것인데요. 원작에서는 이두나가 풀뱅에 옆머리가 살짝 있고 웨이브가 있는 머리인데 반해, 드라마에서 보여준 히메컷은 이두나라는 캐릭터성을 확실히 보여줄 수 있어 좋았다는 평이 많습니다.

 

Point 2. 원작과의 차이점

드라마 이두나는 원작과 다소 차이점이 있는데요. 특히 등장인물 설정이 많이 바뀌었습니다. 바뀐 부분은 아래와 같습니다.

 

  • 원준의 첫사랑이자 짝사랑이었던 진주가 원작에서는 원준보다 2살 연상의 누나이지만 드라마에서는 동갑내기 친구로 설정이 변경되었다.
  • 원작에선 원준이 대학 1학년 새내기로 나오지만 드라마에선 2학년으로 나온다. 또한 나노공학과에서 토목공학과로 전공이 변경되었다.
  • 원작에서는 원준의 인생사나 가정이 굉장히 평범하고 화목한 느낌으로 나오지만 드라마에서는 아버지가 돌아가시고 딱히 좋은 환경에서 자라지는 못한 것으로 설정되었다.
  • 구정훈이나 서윤택의 비중이 올라가고 여러모로 바뀐 점이 많이 생겼다. 원작에서 비중이 공기 수준이던 평범남 구정훈은 운동을 좋아하고 사랑을 멀리하는 특성이 추가된 훈남으로 변경되었다. 서윤택은 단발에 잘생긴 비주얼의 원작과는 달리 뽀글 머리를 한 호감형 이미지로 바뀌었다.
  • 최이라의 스토리가 완전히 수정되었다. 원작에서는 미팅날 처음 만나는 생 초면이었지만 드라마에서는 어렸을 때부터 알고 지내다가 브라질로 이민을 갔다 온 뒤 재회한 것으로 변경되었다. 그리고 전 남자친구를 만나고 헤어지는 것은 동일하지만 원작은 남자 친구가 4수를 하느라 헤어지고, 드라마에선 포르투갈인인 데다 바람피우는 것을 적발해 헤어지게 되었다.
  • 게다가 최이라의 스타일과 성격이 갈색 머리를 제외하면 아예 다른 사람으로 수정되었는데, 원작의 최이라는 성격도 비교적 소심하고 호감표현도 강하게 못하는 청순한 이미지의 인물이었지만 드라마에서는 뽀뽀를 하려고 하거나 굉장히 털털하고 대장부 같은 이미지의 인물로 수정되었다. 브라질 이민을 다녀왔다는 설정 때문인지 원작의 깔끔한 셔츠, 원피스와 같이 청순한 패션도 사라지고 상당히 개방적이고 힙한 스타일의 패션을 즐겨 입는다.
  • 두나와 원준의 첫 키스 장소가 드라마에서는 두나의 집 안으로 변경되었다.

[연인] 보셨나요?

지금 확인해보세요 ! [ ✔ ]

 

 

 

다시보기

이 작품을 다시 보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이 작품을 다시 보고 싶으신 분은 제공하는 링크를 활용하면 편리하게 볼 수 있습니다.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여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아래의 링크에서는 무료로 또는 저렴하게 볼 수 있는 방법을 함께 소개하고 있습니다. 또한, 계정을 공유하여 1,000원 이내로 모든 OTT를 이용할 수 있는 방법도 정리되어 있으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이두나! 다시보기

반응형
댓글